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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옥외광고의 미래: 도전과 기회

디지털 옥외광고(DOOH) 산업은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과 발전을 경험해 왔습니다. 개인화된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동시에 개인 데이터 프라이버시 보호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아지면서 DOOH 광고의 장점이 점차 부각되고 있습니다. 동시에 데이터 프라이버시법 준수, 위치 관련 광고 제공, 잠재 고객 도달 범위 확대, 구매 편의성 향상 및 비용 절감 등의 이점으로 인해 DOOH 광고의 시장 점유율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구기관의 예측에 따르면, 글로벌 DOOH 시장은 2030년까지 54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DOOH 광고의 미래는 매우 밝아 보이지만 업계는 몇 가지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최대 투자 수익(ROI)을 달성하려면 브랜드가 이러한 과제를 극복해야 합니다. 현재 DOOH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주요 과제와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DOOH 광고 구매의 어려움
DOOH 광고 구매는 다른 형태의 광고에 비해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이지만, 상당수의 광고주는 여전히 DOOH 광고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주요 문제 중 하나는 적합한 파트너를 찾는 것이고, 또 다른 문제는 모든 관련 광고 인벤토리를 한 곳에서 찾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응답자의 93%는 광고 계획을 위한 단일 플랫폼을 원합니다. 이는 광고주가 프로그래밍 방식 DOOH를 광고 전략에 통합해야 하는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마켓플레이스와 연결된 프로그래밍 방식의 마켓플레이스는 이러한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유연성, 도달 범위, 운영 효율성, 타겟팅 가능성 및 측정과 같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다른 공급업체의 결과를 비교하기 어려움
또한 광고주는 많은 미디어 소유자가 광고 노출을 측정하는 방법이 다르다는 문제에 직면합니다. 표준화된 측정항목이 부족하면 광고 구매자가 광고 노출수를 기반으로 정확하게 계획을 세우고 어떤 공급업체가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지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실제로 IAB Australia의 연구에 따르면 DOOH 광고가 더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을 방해하는 요인 중 하나는 표준 측정 및 지표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호주의 OMA(Outdoor Media Association)는 도착, 체류 시간, 빈도 및 가시성과 같은 측정 항목을 포함하는 측정 도구인 MOVE(집 밖 가시성 및 노출 측정 측정 기준)를 출시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다른 지역으로 확산되어 업계 플레이어가 이 접근 방식을 더 쉽게 채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3. 하드웨어 문제
DOOH에는 하드웨어와 관련된 몇 가지 비즈니스 문제가 있습니다. 기업이 Google Cloud Platform(GCP) 또는 AWS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제공된 SLA에 따라 위험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경고 및 이상치 메커니즘과 같은 기능도 제공합니다. 그러나 기업은 이러한 요소를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가장 저렴한 하드웨어, 필요한 이중화 수준, Wi-Fi 신호 강도, 열 또는 화재 위험과 같은 전력선 장애로 인한 잠재적인 문제를 고려해야 합니다.기다리다. 또한 다양한 빈도를 측정하는 다양한 지표를 고려해야 하며, 이해관계자가 잠재적인 문제를 인식하고 있는지 여부와 이에 대응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4. CTV다운 도전
DOOH는 또한 유사한 CTV 문제와 관련된 몇 가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문제 중 하나는 경쟁적 고립입니다. 한편으로는 동일한 광고 공간에서 경쟁하는 광고를 고려해야 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DOOH 서버는 광고 제공 환경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Taco Bell 화면에 Chipotle 광고를 게재하면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브랜드에서는 DOOH 광고가 주류 판매점이나 카지노 등 부적절한 위치에 게재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올바른 기술을 사용하여 올바른 규칙을 설정하여 광고가 문맥적으로 관련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DOOH 광고 역시 품질이 낮은 광고를 줄이기 위해 크리에이티브의 품질과 빈도를 지속적으로 검토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환경에 비해 광고 수가 너무 많아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여 상황에 따라 광고 품질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제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광고주 및 서비스 제공업체는 광고에서 DOOH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연구 기관에 따르면 업계는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 11.6%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DOOH의 미래는 밝습니다.
그렇다면 DOOH 산업이 직면한 주요 과제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기사 하단에서 토론하고 소통합시다.